움직이는 사진 만들어주는 사이트

움직이는 사진 만들어주는 사이트

내컴퓨터에 있는 jpg나 png, gif 포맷의 이미지를 하나하나 업로드해서 버튼을 눌러주면 gif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주는 즉 움직이는 사진을 만들어주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10개가지 이미지를 올릴수 있으며 올릴때 90도나 180도 등으로 회전도 시킬수 있으며 리사이즈나 이미지간 변화하는 시간도 입력할수 있습니다.


움직이는사진을 만들어주는 사이트인 뽐애니(바로가기)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맨위에 설명되어 있듯이 올린 이미지의 경우 작업 완료후 삭제된다고 하며 결과물의 경우는
삭제 버튼을 제공하거나 30분마다 초기화되서 보안 신경쓰시는분도 안심하셔도 될듯합니다.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 파일 보내기 창이 뜨면 움직이는 gif이미지에 포함될 사진을 선택후 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한꺼번에 선택하는 방식은 지원이 안되고 있으니 한개씩 이미지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페이지 초반에 설명드렸듯이 10개까지 업로드 할수 있는데 1개 이상은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찾아보기 버튼 옆에 움직이는 사진에 포함될 이미지 이름이 표시되는데 이미지를 회전하고 싶은 분은

파일명 옆의 회전방향을 선택해주시면 되고 리사이즈와 이미지간 변화 시간간격도 
원하시는 분은 선택을 해준후 완료됐으면 하단의 '움직이는 gif로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작업이 진행된후 결과화면에 결과물이 출력되는데 설정에서 선택한 시간 간격이 지나면 이미지가 바뀌게 됩니다.
다운로드의 경우는 윗쪽의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누르세요'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전전단계에서 설명드린 삭제버튼이 보이고 30분후에 삭제된다는 안내를 볼수있습니다.




버튼을 눌러준후 파일 저장을 위한 창이 뜨게 되는데 열기를 눌러 바로 열어보거나 저장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움직이는 사진 만들어주는 사이트인 뽐애니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은근히 쓸곳이 많으니 기억해 두셨다가 요긴하게 이용해보세요.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  (0) 2015.02.25
드루팔 한글화 적용법  (0) 2015.02.10
로고 만들어주는 사이트 3군데  (0) 2015.01.29
네이버 플레이어 자막 설정  (0) 2015.01.23
티스토리 해외로그인 차단하기  (0) 2015.01.20